브브걸 유정 이규한 열애설 인정, 공식 커플 탄생
브브걸 유정과 배우 이규한이 열애를 인정하고 공식 커플이 됐다.
7일 취재 결과에 따르면 브브걸 유정과 이규한이 좋은 감정으로 사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두 사람은 한 차례 열애설을 부인한 바 있다.
브브걸 유정과 이규한이 KBS 2TV 예능프로그램 ‘촌스럽게 여기도 안 와봤어?‘에 출연해 인연을 맺고 연인으로 발전했다는 보도에 부인한 것이다.당시 브브걸 유정과 배우 이규한 소속사 측은 “사석에서 친한 지인들과 함께 만나는 사이”라며 열애설에 선을 그었다.
하지만 이번에는 양측 소속사 모두 빠르게 열애설을 인정해 연예계 공식 커플이 탄생했다.
브브걸 유정 임신 발언 재조명
지난해 5월 21일 방송된 KBS 2TV 예능 ‘빼고파’에 출연한 브브걸 유정은 생리와 다이어트를 주제로 토크를 이어갔다.
이날 배윤정은 “마법에 걸린 날이라서 몸이 무기력하다”라며 “튀김하고 단 음식이 너무 당긴다”라며 어떤 음식을 먹어야 할지 고민했다.
이에 김신영은 “당근을 먹어야 한다. 나도 생리 증후군으로 단 걸 폭발적으로 먹었는데 급격한 당 수치로 쇼크가 왔다. 그때 병원에서 당근을 권해주더라”라고 설명했다.
함께 있던 하재숙 역시 “생리 기간이 되면 너무 예민해져서 순간 기분이 좋아지는 음식을 먹게 된다. 식욕이 폭발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브브걸 유정은 생리 주기에 대한 토론에서 “다이어트를 해도 생리 주기가 달라지거나 7일 이상 하거나 한 적이 없다”라고 밝혔다.
그러자 다른 멤버들이 “주기가 규칙적이구나”라고 말하자 브브걸 유정은 고개를 끄덕이며 “임신 잘 할 수 있어요”라고 파격 발언을 하면서 모두를 폭소케했다.
브브걸 유정 이규한 나이차이 결혼
브브걸 유정 나이는 1991년생이며, 이규한 나이는 1980년생이다.
브브걸 유정 이규한 나이 차이는 11살로 세대 차이를 넘어 사랑의 결실을 맺은 만큼 결혼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다만 아직 두 사람이 결혼을 전제로 사귀는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브브걸 유정은 지난 2016년 걸그룹 브레이브걸스로 데뷔해 타이틀곡 ‘롤린’으로 역주행 신화를 기록했다.
지난해 8월 소속사를 옮긴 뒤 팀명을 브브걸로 바꾸고 새 앨범 ‘ONE MORE TIME’(원 모어 타임)으로 화려하게 컴백했다.
배우 이규한은 1996년 KBS 드라마 ‘스타트’로 데뷔 후 ‘내 이름은 김삼순’, ‘내 마음이 들리니’, ‘행복배틀’ 등에 출연하며 입지를 다졌다.
The post “임신 잘할 수 있어요”…브브걸 유정♥이규한 열애설, 과거 발언 관심 폭주(+결혼, 나이차이) appeared first on ISSUEMA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