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생 까지 만나봤다".. 54세 치과의사 유튜버 이수진 충격 고백에 두번의 이혼 재조명

원픽뉴스
신고
조회 20,282
공유
2023-09-21

"두번의 이혼후 또 재혼할뻔 했는데".. 이수진 안타까운 결별 이유

치과의사 겸 유튜버 이수진이 깜짝 놀랄 만한 연애사를 고백하며 이목이 집중됐습니다.

이수진 남편
치과의사 이수진 / 사진 = 인스타그램

 

2023년 9월 18일 이수진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고등학생 연하남까지 만나보았죠"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습니다.

해당 영상에서 이수진은 구독자들의 질문에 답하며 소통하면서 과거 연애사에 대해 밝혔는데 한 구독자가 "연하남 캐릭터를 그리려고 하는데 이야기해달라"고 요청하자 이수진은 "진짜 재밌었던 연하는 어렸을 때"라며 "제가 25살이었는데 21살이라고 속였다. 근데 그 남자애도 속였다더라. 걔는 고등학생이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졸업식 간다고 해서 대학교인 줄 알았는데 고등학교였다"라며 "상대방이 강남에 학교 갔다가 유학을 갔다가 고등학생이 된 거다. 그래서 좀 고등학생을 오래 한 거다. 좀 어지러웠다. 난 그때 대학을 졸업했는데.."라며 황당해했습니다.

이수진은 20대 남성이 연락처를 물어보는 건 일상이라며 너스레를 떨기도 했습니다. 또한 다른 구독자가 양다리 경험을 묻자 그는 "해봤다. 근데 빨리 하나를 선택해야 한다. 잘못하면 양쪽 다 놓치는 수가 있다. 오래 양다리를 하면 안 된다. 그건 철칙으로 한다. 교통 정리 빨리 해야 한다. 교통사고 난다"고 말했습니다. 양다리 연애는 하되 결정을 빨리 하라고 조언한 것이었습니다.

이수진 남편
치과의사 이수진

 

이수진은 "지금은 연애할 생각 별로 없다. 그냥 인생이 재밌다"라고 말했습니다. 다만 "남자가 생긴다면 굳이 얘기 안 할 것 같다. 상대방 배려하는 차원에서 비밀 연애를"이라며 "대신 연애 상담을 열심히 하겠다"라고 답했습니다.

한 구독자는 "40살 넘으면 어디서 남자를 만나야 하냐"고 질문하자, 이수진은 "외국으로 나가볼 계획이다. 우리나라 남자들은 자기 나이 생각 안 하고 20대 여자를 좋아한다. 여자 나이 40살이 넘으면 그냥 제낀다"고 말했습니다.

이수진은 서울대 출신 치과의사겸 유튜버로 나이를 뛰어넘는 몸매가 화제가 되며 인기를 이어가고있습니다. 그는 이혼하고 혼자 딸을 키워온 싱글맘이기도 한데 새로 만난 남자친구와 결혼까지 확정했다가 파혼했습니다.

"두번의 이혼후 또 재혼할뻔 했는데".. 이수진 안타까운 결별 이유

이수진 남편
이수진과 그의 자녀 / 사진 = 인스타그램

 

한편 세 번째 결혼을 앞두고 있었던 치과 의사 겸 유튜버 이수진이 파혼하며 안타까운 소식을 전한 바 있습니다.

최근 방영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는 이수진이 출연해 파혼 이후 솔직한 심경을 고백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습니다.

이수진은 "제가 금사빠지 않냐. 저도 전 남자친구와 금방 결혼할 줄 알았다. 그런데 딱 100일간 것 같다"라며 "인생은 멀리서 보면 희극이고 가까이서 보면 비극인 것 같다. 가끔 만날 때는 너무 좋았는데 막상 내 연인이 될 사람, 남편이 될 사람으로 만나니까 정말 180도 달랐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사귀기 전 남자친구가 보고받는 걸 좋아한다고 했었다. 그땐 무심코 넘어갔는데 사귀고 난 후부터는 제가 아침에 눈 뜨면 매일 전화해야 했다. 출근하고 치과 진료로 바빠서 오전 10시 전에 연락을 못 할 때가 있는데 그럼 난리가 난다. 점점 제가 할 일을 못 하게 되더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한번은 저랑 친구가 강원도에 놀러 갔는데 전 남자친구가 '너는 나 없이 평생 여행 가면 안 돼'라고 하더라. 여행 출발 전까지 2박 3일 내내 장문의 카톡을 보내고 매번 전화를 걸었다. 나중에는 제가 전화를 안 받았다. 친구와 리조트에 밤이 됐는데 거기에 따라왔다. 회를 들고 나타났는데 하나도 반갑지 않더라. 여자 둘이 노는 재미가 있고 모처럼의 휴가지 않냐. 그 사람은 미안하다는 말 하나 없었다"고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결혼한다고 부모님께 인사도 드렸고 사람들한테 얘기를 해놔서 어떻게든 결혼하려고 생각했는데 안 될 거 같더라. 그동안 공황장애도 너무 심하게 겪었다. 그동안 그 사람에게 나를 억지로 맞춰왔었다. 거기서 벗어나고 차단하고 한 달이 지나니까 공황장애가 싹 나았다"고 말했습니다.

이수진은 1969년생으로 2번의 이혼을 겪었으며 2022년 6월 일반인 남성과 열애 소식을 전하며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습니다.

 

기자명 원픽뉴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원픽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