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즈 경신' 장원영, 컴백 앞두고 파격 '앞머리' 변신

나남뉴스 2023-10-02
신고
조회 382
공유

'리즈 경신' 장원영, 컴백 앞두고 파격 '앞머리' 변신

이미지 = 장원영 인스타그램
이미지 = 장원영 인스타그램

아이브 장원영이 컴백을 앞두고 '앞머리'와 '금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파격 변신을 꾀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더 웨이(Either Way)' 뮤직비디오를 촬영 중인 장원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장원영의 메이크업과 앞머리가 눈길을 끈다.

아이브는 지난 25일 새 앨범 '아이브 마인(I'VE MINE)'의 트리플 타이틀곡 중 하나인 '이더 웨이'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다른 사람들의 시선에서 자유롭지 못한 나에 대해 노래하는 '이더 웨이' 뮤직비디오는 대한민국 최고의 CF 감독이라 불리는 유광굉이 연출해 독보적인 영상미로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뮤직비디오는 다채로운 '나'를 보여주는 아이브의 모습을 담아냈다. 필름으로 촬영돼 아날로그 감성을 자극한 가운데, 여기에 선우정아표 가사와 감성적인 아이브만의 보컬이 영상에 잘 어우러져 곡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뮤직비디오 속 장원영은 그동안 고수하던 앞머리 없는 스타일을 탈피해 눈길을 끌었다. 앞머리를 내린 스타일링과 금발 스타일링으로 파격변신을 꾀한 것.  특히 최근 금발 머리로 변신한 장원영은 스타일링을 찰떡같이 소화, 몽환적이고도 사랑스러운 극강의 미모를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인형을 연상하게 할 만큼 또렷한 이목구비와 화려한 비주얼에 팬들도 감탄을 쏟아냈다.

아이브는 오는 10월 6일 '오프 더 레코드(Off The Record)'를 선공개하며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아이브, 선공개 타이틀곡 '오프 더 레코드' 트레일러 공개

이미지 제공 =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이미지 제공 =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한편 그룹 아이브(IVE·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가 역대급 콘셉트의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이브의 신보 '아이브 마인'(I'VE MINE) 선공개 타이틀곡 '오프 더 레코드'(Off The Record) 트레일러 영상을 선보였다.

트레일러 영상은 몽환적인 분위기 속 판타지 영화와 같은 감각적인 영상미와 아이브의 다채로운 비주얼을 담고 있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여기에 감미로운 사운드가 어우러지며 '오프 더 레코드'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선공개 타이틀곡 '오프 더 레코드'는 아이브와 시작을 함께한 서지음이 작사로 참여해 보다 친숙하게 아이브의 사랑 방식을 표현한다.

한편, 아이브는 6일 선공개 타이틀곡 '오프 더 레코드'를 선공개하며, 7일과 8일 양일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첫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IVE THE 1ST WORLD TOUR 'SHOW WHAT I HAVE')를 개최 후 13일 타이틀곡 '배디'(Baddie) 공개와 함께 신보 '아이브 마인'을 발매한다.

키워드
#아이브 #장원영 #안유진 #컴백 #오프 더 레코드 #이더 웨이
저작권자 © 나남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