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배드림 광역버스 민폐녀 충격 정체..신상 유포되자 한 행동(+인스타)

살구뉴스 2023-12-28
신고
조회 25,063
공유
 
보배드림
보배드림

입석 금지인 광역버스에서 옆 좌석에 자신의 짐을 한가득 둔 여성 승객이 짐을 치워달라는 다른 승객들의 항의에 "자리가 없으면 사람을 받지 말아야 하는 게 아니냐"고 반박해 분노를 사는 가운데 신상이 유포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해당 여성 승객 때문에 착석하지 못한 한 남성 승객은 목적지에 도착할 때까지 버스 계단에 앉았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2023년 12월 28일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 '새로운 광역버스 민폐녀'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습니다.

글쓴이 A씨는 "지난 23일 오후 6시 20분쯤 잠실광역환승센터에서 경기도로 가는 광역버스다. 입석 금지인데 한 여자가 옆 좌석에 자기 쇼핑 짐을 올려두더라. 다른 분이 치워달라고 하니까 자기 물건에 손대지 말라고 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보배드림
보배드림
이어 "잠실 교차로에서 잠시 신호 걸렸을 때 여성 기사님이 오셔서 짐 치워달라고 다시 말하니 '자리가 없으면 (기사님이) 사람을 받지 말아야죠'라는 말을 시전하더라. 남자 승객은 결국 좌석이 없어서 끝까지 버스 계단에 앉아 가셨다"고 밝혔습니다.

A씨는 "카드 한 번 찍을 때 좌석 한 개 카운팅 되는데 저게 말이 되냐. 세상에 이런 미친 X들 기사로만 접하다가 실제로 보니까 기가 막혀서 말이 안 나왔다. 애초에 사람들 설명조차 이해를 못하더라"고 토로하며 당시 모습을 촬영한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영상을 보면 해당 여성은 자리를 비워달라는 다수 승객과 버스 기사의 요구에 "짐이 너무 많아서요"라며 아무런 조처를 하지 않습니다. 보배드림
보배드림
여성은 "짐 좀 치워달라. 안 치울 거면 버스에서 내려달라"는 기사와 승객들의 말에 "자리가 없으면 사람을 받지 말아야지 ", "물건이 무거운데", "아니 자리가 없으면 사람을 덜 태워야죠"라고 재차 강조합니다.

여성은 또 참다못한 기사가 짐을 만지려고 들자 "제 물건이니까 만지지 마세요"라고 경고한 뒤 어딘가에 전화를 건입니다. 정황상 다산콜센터(120)나 경찰청(112), 운수업체 등에 전화를 건 것으로 보입니다.

여성은 자신의 입장을 한참 설명한 뒤 "신고해도 돼요?"라고 물었고, 이를 들은 승객들은 헛웃음을 짓습니다. 이에 승객들은 "택시 타세요. 미친X 아냐", "아가씨 때문에 다 피해 보고 있잖아요" 등 여성에게 비판의 목소리를 높였습니다.
 
 

 

신상공개 되자...sns 비공개 전환

 
보배드림
보배드림

 

보배드림 광역버스 민폐녀 영상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크게 분노하며 해당 여성의 신상과 얼굴 사진, 인스타등을 유포하기 시작했습니다. 이에 해당 여성의 인스타그램은 비공개로 전환되었습니다.


해당 게시물을 접한 누리꾼들은 "예전엔 학교를 못 다녀 배움은 적어도 대부분 사람 구실은 했는데...", "저런 사람들이 끊임없이 계속 발견되는 게 신기하다", "참 여러모로 어마어마하네", "얼굴 공개 해주세요 ㅠㅠ !!!! 어휴 답답이 민폐 누가 누굴 신고해 ", "정신병 아닌가요. 뭔 시골산골짜기에 갇혀살아서 모르는것도 아니고." , "이런 사람들은 신상 공개해도 처벌 안해야 한다" " "광역버스 민폐녀 신상이랑 얼굴 공개되고 인스타까지 털려야 한다"등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