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리 닮은 꼴?".. 95년생 미혼모 이선균 협박녀 신상 공개, 얼굴까지 공개돼 난리 난 현재 상황

원픽뉴스 2023-12-30
신고
조회 3,970
공유

"임신했으니 돈내놔라".. 이선균 외 다른 피해자들 속속 등장

배우 고(故) 이선균(48)을 협박해 5000만원을 챙긴 20대 여성의 신상이 공개되며 이목이 집중됐습니다.

이선균 협박녀 사진 / 사진 = 카라큘라 범죄연구소
이선균 협박녀 사진 / 사진 = 카라큘라 범죄연구소

 

2023년 12월 30일 유튜브 "카라큘라 범죄연구소" 채널 커뮤니티에는 "굿플레이스 마담 김XX와 같은 아파트에 거주하고 자신이 해커라며 공갈 협박을 일삼은 미혼모 박XX(95년생, 원주 출신)에게 사기, 협박, 꽃뱀 피해를 당하신 분과 아동 학대를 목격하신 분의 제보를 기다린다"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카라큘라 범죄연구소는 제보 요청 게시글과 함께 박씨의 얼굴이 노출된 사진 3장을 모자이크 없이 그대로 공개했는데 박씨는 유흥업소 실장 김씨와 마약 투약 혐의를 받은 이선균을 협박해 총 3억5000 만원을 뜯어낸 혐의로 2023년 12월 28일 구속된 인물입니다. 이선균 측은 협박으로 인해 박씨에게 5000만 원, 김씨에게 3억 원을 각각 전달했다고 주장한 바 있습니다.

앞서 2023년 12월 28일에는 연예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가 박씨가 이선균에게 보낸 협박 메시지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공개된 메시지에서 박씨는 이선균에게 김씨에게 준 돈(3억 원)을 회수하고 자신에게 2억 원을 전달해달라고 요구했습니다. 박씨는 "오늘 연락을 김씨에게 전달하면, 김씨 휴대폰에서 나온 녹음 원본을 유포하겠다"며 "16분 녹음에 마약, 인성이 녹아있다. 현명한 선택 후 대답 바란다"고 협박을 가했습니다. 

이선균과 주고 받은 문자 내용 / 사진 = 연예 뒤통령
이선균과 주고 받은 문자 내용 / 사진 = 연예 뒤통령

 

"임신했으니 돈내놔라".. 이선균 외 다른 피해자들 속속 등장

또한 박씨는 동호회 앱에서 만난 여러 남성을 상대로도 "임신했는데 중절 수술 비용이 필요하다", "아이가 태어나려면 병원 치료를 받아야 한다" 등의 이유를 앞세워 최소 5명에게 한 명당 적게는 수백만원, 많게는 수천만원을 뜯은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해당 과정에서 피해 남성 중 한 명은 박씨의 발언을 의심해 실제 친자 확인을 진행했으나 결국 친부가 아니었고, 이 남성은 박씨를 상대로 고소장을 접수할 것으로 보입니다.

박씨는 한차례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 출석에 불응했고 이에 지난 12월 28일 인천지법에서 열린 영장실질심사에서 도주우려와 증거인멸 우려 등을 이유로 구속이 결정됐습니다. 이날 박씨는 어린아이를 안고 법정에 출석하기도 했습니다.

기자명 원픽뉴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원픽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