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부녀인 것을 알면서도".. 강경준 갑작스런 '상간남' 피소, 최근 올린 아내 장신영 사진 재조명

원픽뉴스 2024-01-03
신고
조회 14,962
공유

배우 강경준이 "상간남" 피소된 것으로 전해지며 충격을 안겼습니다.

강경준 장신영
강경준 장신영

 

법조계에 따르면 강경준은 2023년 12월 26일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당했는데 청구액은 무려 5000만 원입니다. 고소인은 강경준을 아내와 불륜을 저지른 상간남으로 특정했습니다.

고소인은 "강경준이 한 가정에 상간남으로 개입해, 그 가정을 사실상 파탄에 이르게 했다"며 소송 이유를 전했습니다. 소장에 따르면 강경준과 고소인 아내 A 씨는 부동산 중개업체 S 사에 재직 중으로 같은 건물, 같은 층에서 함께 근무하고있습니다.

고소인은 "강경준이 A 씨가 유부녀인 것을 알면서도 부정행위를 저질렀다"고 주장했으며 이를 증빙할 증거까지 제출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와 관련해 피고소인 강경준은 당황스럽다는 반응인데 강경준은 "왜 이런 일이 있는지 모르겠다. 아직 소장을 받지 못했다. 뭔가 오해가 있는 것 같다"고 밝혔습니다.

고소인이 주장하는, 소장에 명시된 불륜 등의 사실관계를 묻는 질문에는 "이걸 왜 말해야 하는지 모르겠다"라며 불편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에 소장을 받게 되면 정확한 입장을 표명할 것이냐고 묻자, 강경준은 "혼란스럽다. 우선 시간을 달라. 나중에 다시 말하겠다"라며 말을 아꼈습니다.

강경준 상간남
강경준 장신영

 

한편 배우 강경준이 "상간남"으로 피소됐다는 소식이 알려진 가운데, 소속사 대표가 입을 열었습니다. 이같은 보도가 나간 당일 강경준의 소속사 대표는 "지금 우리도 '상간남 피소' 건과 관련해 정확한 사실 관계를 체크하고 있다"라며 "다만 이니셜도 아닌 이미 기정사실화 된 것처럼 배우의 실명과 사진으로 기사를 냈다는 점에 대해서는 명백히 대응할 것"이라며 단호한 입장을 드러냈습니다.

이어 "소장을 받았느냐?"는 질문에 소속사 대표는 "그 부분도 정확히 팩트를 확인한 뒤 빠른 입장을 내놓겠다"고 말했습니다.

강경준은 2004년 MBC 시트콤 '논스톱5'로 데뷔했으며 이후 2009년 JTBC 드라마 '가시꽃'에서 인연을 맺은 장신영과 연인으로 발전해, 2018년 결혼했습니다. 강경준은 장신영이 전 남편 사이에서 낳은 아들을 함께 키우며 SBS 예능 '동상이몽2'에서 결혼 생활을 공개하기도 했는데 현재는 둘째 아들과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 중입니다.

강경준 불륜
강경준 장신영 / 사진 = 인스타그램

 

그동안 강경준은 '동상이몽 2' '슈돌' 등 여러 가족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아내바라기, 가정적인 가장 등의 모습을 자주 보여줬는데 2주 전쯤에도 강경준은 인스타그램에 아내인 배우 장신영을 비롯해 두 아들과 함께 한 일상 사진을 올려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특히 강경준은 아내인 장신영을 SNS 공간에서도 '여보'라고 호칭하며 사랑꾼 면모를 유감없이 드러냈으며 지난 연말에는 가족 송년회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려 관심을 모으기도 했습니다.

기자명 원픽뉴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원픽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